: 극혐 주의 <AKG N400> 리얼 6개월 후기.... 하.....
본문 바로가기

리뷰

극혐 주의 <AKG N400> 리얼 6개월 후기.... 하.....

2020/04/18 - [리뷰] - AKG N400 VS 에어팟프로 비교 (둘다 내돈 주고산 후기..)

 

AKG N400 VS 에어팟프로 비교 (둘다 내돈 주고산 후기..)

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! 그놈의 동물의 숲이 뭐라고.. 오늘은....아 글 쓰다가 달려먹어서 우울하지만... 오늘은..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KG N400 모델에 대해서

reviewnreview-aalarge.tistory.com

2020/02/02 - [리뷰] - 안드로이드유저의 리얼 <에어팟프로> 2개월 후기

 

안드로이드유저의 리얼 <에어팟프로> 2개월 후기

안녕하세요!! 혹시 여러분 중에 안드로인드폰을 사용중인데, 에어팟프로를 사용하고 계신분이 계신가요? 저는 에어팟프로가 한국 정발 되자마자 구매한 사람입니다! 곧 3개월이 되어가는데, 정�

reviewnreview-aalarge.tistory.com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!!

 

아직까지고 AKG N400 리뷰 찾아보시는 분들이 계시기에....

6개월 사용기를 써볼까 합니다!

 

참... 이아이도 할 말이 참 많은 아이인데요..

 

사실 전 버즈빈이 나왔을 때 갈아탈까 고민의 고민을 하다가 다른 분들의 리뷰를 보고 깨끗하게 구매 각 다시 접어서 주머니에 넣고 그냥 AKG N400 사용 중입니다.

 

 우선 저는 휴대폰 S10 사용하다가 A90으로 넘어갔는데요.

 

S10 사용 시 장거리 이동하거나 약간 몸상태가 좋지 않다 싶으면... 전 무조건 줄 이어폰 챙겨서 다니면서 사용했습니다.

무게가 있다 보니깐 장시간 이용하거나 두통이 살짝 있다 하면 귀에서 이어폰 무게가 신경이 쓰였어요.

 

이 순간 약간 갤럭시 아이콘 이 생각나는데 그거 보단 가볍습니다.

 

하지만 지금은 S10 액정 다 깨 먹고 A90으로 넘어간 지금은 죽으나 사나 무조건 적으로 무선 이어폰을 사용해야 하는데요... 지금은 그냥 이어폰 빼고 멍 때리면서 다닙니다.. 그럴 때마다 버즈로 넘어가야 하나...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에어팟프로 도 생각나고.... 그렇습니다.

 

이제 잡담은 그만 하고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선 이 AKG N400의 장점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.

이 이어폰의 장점은 딱 보이죠? 저 회사 로고

 

1. 음질이 좋아요. 막귀인 제가 듣기에도 좋아요.

 

2. 메이저급 노이즈 캔슬링 가능한 무선 이어 폰 중에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.(아마도?)

 

3. 통화품질도 좋고요. 

AKG N400을 쓰면서 "전화가 안 들려!"라는 소리는 아직 듣지 못했습니다.

 

4... 있나?...... 어...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들어가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요... 어플을 다운받아서 들어가면!(돌려 까기 맞습니다.)

 

 

자! 이제 단점을 써볼까요? 단점을 쓰고 싶어서 손이 간질간질했습니다.

내 돈 내산만이 할 수 있는 모두 까기 인형으로 빙의하여 까기...

 

1. 블루투스 처음 디바이스에 연결할 때 연결이 잘 안 됨 어플 깔아도 잘 안됨.

보통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디바이스 이름들이 뜨는데 이 아이는 뜨지 않아요.. 그래서 내 주변에 뜨는 모든 블루투스 리스트를 클릭하다 보면 연결됩니다. 이름이 안 뜨는 거 진짜 최악 중에 최악.. 막 알아볼 수 없는 영문과 숫자의 조합들로 뜹니다. 찍신 강림 하사, 블부투스연결되게 하소서..

 

2. 본체에 배터리 없으면 블루투스 연결이 안 돼.

이거의 해결방안은 S10이상의 기종을 들고 다니시면서 무선 충전으로 깨워주면 연결돼요.

아님 집에 나오기 전에 불안하니깐 폰 충전기에 한번 꽂았다가 빼서 들고 나오시면 됩니다.

 

3. 블루투스 자동으로 연결 및 해지 안됨

오늘 아침 2번 +3번을 겪고 왔습니다.

블루투스 본체를 열었을 때 위와 같이 불이 켜지지 않으면 빼박 연결이 안 되는데요 당연히 연결 안 된 줄 알고... 블루투스 본체를 닫고 걸어가면서 무음으로라도 동영상이나 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휴대폰 음향을 줄이는데... 블루투스 음향이 왜 줄어드니....

 

그래서 아... 최근에 어플 깔아서 업데이트해서 2번 현상이 살아졌나 하면서 꽂았는데 한쪽 이어폰만 나오더라고요..

 

하... 오늘은 이런 케이슨데.. 갑자기 회사에서 전화받는데 소리가 안 나서 보면.. 쓰지도 않는데 블루투스 자동으로 연결되어있고... 그러다 혼자 배터리 닳아서 안 켜지고... 

 

할말하않...

 

4. 무거움

서론에 말씀드렸다시피, 무거워서 장거리 이동 가거나 두통이 있으면 이어폰 못 듣습니다. 무거워서 머리가 더  아파요..

 

5. 가끔 밀리거나 자동으로 음악 꺼짐

머리가 자동으로 노래를 끄는 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걷다 보다면 자동으로 노래가 정지돼요..

그리고 버버벅버벅 거리다가 싱크가 살짝 밀릴 때도 있어요..

 

 

 

총평으로는 절 대 로 사지 마세요..

노이즈 캔슬링 1도 안됨 본체 배터리 없음 블루투스 연결 안 됨 자동으로 블루투스 연결되다가 배터리 닳고 꺼짐

 

등등... 전 이거 왜 샀을까요ㅠㅠ

다음번에 새로 산다면 전 에어 팟 프로 2 가 나오면 넘어갈 거예요.

 

에어 팟과 안드로이드 조합 개똥이라고 말씀드렸는데.. 요즘 출퇴근을 전철이 아닌 버스로 하고 있어서..

에어 팟 프로의 노이즈 캔슬링이 생각나는 오늘입니다..

사실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... 에어 팟프로 쓰면 또 짜증낼거 같습니다만 지금은...점점 에어팟 프로가 미화되고 있어요..

 

그냥 삼성에서 제대로 된 노이즈 캔슬링 되는 이어폰 좀 출시해주셨으면 좋겠어요!!!!!!!!!!!!!!!!!!!!!!!!!!!!!